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회사에서 맹세하는 동료

회사에서 맹세하는 동료
저는 20대 후반의 회사원입니다.
나는 외국에 산다.

회사의 90% 이상이 현지인이지만 같은 부서에 나보다 3살 연상인 한국 남자 동료가 있다.

그와 나는 둘 다 선배라서 다른 직원들을 안내하기도 하고, 일할 때도 한국어로 욕을 자주 한다.

나를 괴롭히는 이유는 당신이 내 말을 듣고 싶어하는 것처럼 들리기 때문입니다.

나는 지역 후배들이 일을 잘하지 않는다는 것을 이해하므로 문제가 있으면 스스로에게 맹세하십시오.

그리고 제가 맡은 일을 지휘할 수 있으면서도 후배들에게 미안한 마음이 들어서 어려운 일은 가능하면 하고, 후배들에게는 오히려 단순한 일을 맡기는 편이에요.

그게 싫어서 한국말로 찾아왔어
여자가 너무 부드러워서 여자애들이 바보처럼 행동한다고 ​​합니다.

후배들은 조금 서툴어도 열심히 하는 걸까요?